CUSTOMER
고객센터


제품 소식

하수크리닝 시장의 신제품, P3-15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29 14:54

첨부파일

본문

강력하고 튼튼하며 경량실현
(P3-15  the new shooting star, pow­er­ful, ro­bust and lightweight - the fea­tures of our new de­vel­op­ment)

URACA 하수크리닝 펌프의 신규라인 P3-15는 우수한 가격대비 성능을 자랑하며 55kW급의 제품입니다.
따라서, 시장에서 요구하는 적격의 사양수요에 맞는 제품입니다.
강력하고 내구성이 강하며 경량화된 제품사양은 이 제품의 키포인트입니다.
컴팩트한 특장차를 제작하는 시장트렌드와 늘어나는 성능 요구사항이 URACA의 하수크리닝 펌프 라인을 되돌아보고 이와 같은 제품을 채택하게끔 하였습니다.
시장조사를 통한 신제품 P3-15의 제품 사양은 최대 230Lpm/250bar이며 높은 성능과 내구성은 현대화된 디자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6kW 마력의 63kg 무게를 실현하여 타사 동일사양 경쟁제품 대비 경량화를 실현하였습니다.

낮은 빈도의 유지보수 그리고 개별적으로 교체할 수 있는 스터핑 박스들은 이 제품의 두드러진 특징이기도 합니다.
옵션으로 유압작동이 가능하며, 샤프트 커플링을 위한 공간도 최소화하였습니다.

URACA는 가장 다양한 범위 펌프 라인업을 통해 하수크리닝 분야에 있어 유럽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독일 남부에 위치한 URACA GmbH는 고압 크리닝 펌프 및 밸브, 스프레이건 등과 같은 크리닝 액세서리 등의 시스템에 있어 시장 선도 제조업체입니다.
따라서, 특장차 제조업체에게 경쟁력있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사이기도 합니다.

매일마다 전세계적으로 URACA 펌프를 설치한 수천여대의 하수크리닝 특장차가 다양한 현장에서 운영중이며 재활용수를 이용한 환경 그리고 경량의 고성능 펌프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